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내일 미리클 개고민되네

전설적인멀록
댓글: 4 개
조회: 599
2026-06-27 16:15:58


하트는 일단 유니크 바르고 레전 보낼거고

보조가 지금 블랙 레전 발라서 마21퍼
에디 에픽 마6 쓰고 있는데

엠블은 미트라 가격 싸지면 레전 2줄짜리 사올거임


보조 레테 거품인거같은데
그냥 유니크 12억정도인데 보내고 남는 큐브 던질까?

나중에 아스트라 박아주고 정옵 3줄에 에디 21만 띄워도 충분할거같은데

등업은 무조건 메소로만 하는거 맞지?

Lv11 전설적인멀록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