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해방무기<<제패플 구매 유저는 레잠,에유잠 안 쓰는 게 낫다 길게 볼꺼면

자쿰팔
댓글: 3 개
조회: 211
2026-06-27 16:31:50


해방무기는 가성비 ㅈ되는 대적자큐브가 발림.

반대로 말하면 해방무기에 일반 큐브or메소를 쓰는건 손해라는 뜻.

따라서 레잠,에유잠은 대적자큐브가 안 발리는 부위
(ex. 레잠은 에테장갑, 에유잠은 미트라)에 바르는게
장기적으로 이득임.

다만, 목표 보스 배율이 간당간당해서 빨리 쌍레 만들거다하면 쩔수.
(담주 해방날 대적자 블큐100 or 에큐50 이 풀리는데
에디까지 치기엔 부족함)

Lv2 자쿰팔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