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이번챌섭 은근 하고싶은짓 다해서 손해많이봄

아이콘 페이샵
댓글: 6 개
조회: 270
2026-06-27 16:58:32

미라클 이렇게 빨리할줄 알았으면

그냥 두세부위만 사고 뻐팅길걸

당시기준 3부위 드드 드메 메메  관세포함190억인데 290억주고 만들고

나머지 부위 정펜 자리 포함해서 걍 싼마이로 다사서 관세포함 525억주고 가성비 풀드메 맞춤 

여기서 일단 100억손해봤고...

장신구 이 가격이면 걍 직작하지 해서 샤타없을때

27퍼 2줄 18성 5부위 만들고 보니까 ㅈㄴ터져서 부위당 관세포함 235억먹어서 손해봄

추가로 27퍼 두줄 18성 파풀마 걍 관세포함 44억하길래 사왔고

도미도 비슷한급보는데 가격이 갑자기 올라가서 22성 관세포함 113억주고 사옴

근데 정작 보조 엠블은 넘 비싸서 유에 레에 싼마이로 쓰다가 비수기때사려고...

헥사강화만 주구장창하는중 

관세비+직작손해비용으로 대충 200억은 잡아야할듯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