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아무리생각해도 블랙보조에 레잠 쓰는건 아님

나잉트로드
댓글: 1 개
조회: 284
2026-06-27 18:02:41
레잠바르고 큐브 돌려봐야 두줄이 한계임
근데 제일 보조 비싼 보마, 레테 기준 경매장에서 레전 두줄 보조 20억에 팜
차라리 이거 사는게 맞음. 이건 나중에 처분 가능한데 블랙보조는 그게 안됨.

아스트라 전승하면 된다 하는데
블랙보조에 5줄 뽑을꺼임?
아니면 윗잠 2줄 뭐 이런거로 전승할꺼임?

레잠 두장 주는데 한장은 제네무기에 쓰고 남은 한장은 하트에 쓰거나 정 메소 급하면 안경같은거 사서 레잠만 바르고 다시 파는게 나음,..

Lv13 나잉트로드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