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혹시 18에테풀셋, 18칠흑 레전3줄에픽2줄 세팅인사람?

아이콘 좀보이드
댓글: 2 개
조회: 255
2026-06-27 18:09:51


에테르넬 풀세트 18성
모자 2초주주 에디에픽
장갑 쌍크잡+에픽 or 크주
나머지 부위 레전3줄 1310올7이상 에디에픽2줄

칠흑 언컨제외 8~9셋
윗잠 정옵30 에픽2줄
추옵은 그냥 기댓값 1000개급 적당추옵 프악공작

미트라 공공방 or 51%
제네무기랑 보조도 적당한 윗잠3줄 에디21%

이번챌섭 보마가 좀 맘에들어가지고 주보캐세팅 지금부터 챌섭마지막까지 주보수익 모아서 세팅해보려하는데

지금 요정도 상태로 세팅된 캐릭있으면 템환 얼마정도인지 정보좀...

내실따라 차이가 어느정도 나긴하겠지만 얼추 몇정도 나오나 궁금함

닉네임 알려주면 제일 좋고 닉네임 까기싫으면 그냥 댓글로 템환몇인지나 쪽지로 알려주면 고마울듯!

최종목표는 하드흉림 한 40~45%정도 나와서 3인팟 무난하게 돌릴정도로 보고있는데 세팅이 어느정도되야할지 감이안오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