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하드메이린 누구나 쉽게 수준의 쉬운 난이도는 아님

럭키식스
댓글: 12 개
조회: 1057
2026-06-27 19:00:59
아예 뉴비나,, 패스과금만으로 불가능하다 -> X

뉴비나 패스과금만으론 난이도 좀 있다 -> O


장신구같은건 시간가면 내려올텐데
보조시세 한번오른건 챌섭 끝날때까지 유지될 가능성도 높고

110퍼이정도는 쉽다는건 고인물을 넘어서 컨좀 치는 사람들이나 그런거지
일반적인 평균컨 + 노력좀 한다치면
최소 120, 여유잡고 130은되야 할만하다고 생각하는데


저구간이 가성비스펙업에서 +@라서 비용이 확 늘어나기도 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