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챌섭에서 소과금 루미로 하는중인데 어빌 질문좀요

블랍블랍
조회: 80
2026-06-27 19:05:45

현재 어빌 이런데 루미 재사용/보공/상추로 알고있는데 밀고 돌릴까여? 윗줄20퍼도 아니고 2,3줄 옵뽑기 할까요 근데 제가 여기서 크확을 5퍼 빼면 하이퍼를 다시 찍거나 보약으로 크확2렙찍어야해요

그리고 사냥용으로 드랍20퍼쓰는중인데 이거 빠져도 스탯창 기준 44퍼 나오면 메소 100퍼 확정인가요? 이거 밀고 메획20퍼에 아랫줄 드랍뽑을까요?

Lv32 블랍블랍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