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요새 보스들 죄다 너무 허수아비 느낌임 ..

D나야야
댓글: 24 개
조회: 1676
추천: 4
비공감: 4
2026-06-27 19:23:30
검밑솔은 뭐 이제 가끔 조는 수준이고

림발유는 원래 좀 흠.. 이였고

칼로스는 원래도 그란디스 가엔슬이였고

세렌 카링 < 얘네도걍 완화 개때리고 여자림보되고 



아니 뭐 검밑솔은 이제 뉴비들도 첼섭 한달하고 2주면 잡으니까 카쿰마냥 허수아비 샌드백화하는거야 뭐

그렇다치는데... (근데 이렇게 허수아비로 만들면 잡는맛이 있을까 싶기도 한 느낌이다만) 


세렌 카링보면 좀 이렇게 까지 해야하나 싶은 느낌

너무 급진적 완화라 해야하나...


Lv7 D나야야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