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이번에 새로 시작했습니다

아이콘 케찰코아틀니
댓글: 5 개
조회: 153
추천: 2
2026-06-27 19:23:53



옛날 4직업때만 해본뒤로 정~~~~~~~~말 오랜만에 해보네요

그때의 기억도 좀 가물가물한데 지금 메이플은 제가 알던거랑은 너무 다르네요

그래도 유튜브에 챌린저스 가이드영상 이것저것 많이 있으니까 공부하면서 해보겠습니다 !



아, 직업은 원래 누군가를 버프주는걸 좋아해서 클레릭 하려고했는데

렌인가? 구미호처럼 생긴 캐릭터가 초보자가 하기에 무난하다고해서 렌으로 시작했습니다














슈피겔만 이라는 이름은 어쩌다 많이 들어봤어요

슈피겔만의 목걸이였나? 그게 저사람이었네요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