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이번챌섭 난 엠블 보조 개쌀먹하려고함

아이콘 페이샵
조회: 266
2026-06-27 20:07:09

근데 판단 미스로 엠블에다가 레잠바르고 메멘골큐 다 발라서 좀 현타옴

공두줄 바랬는데 공12 방무30이라 좀 찝찝...

보조는 실버큐브로 유닠 공두줄 뽑아서 이걸로 챌 달 예정

22도미에 여명보장 18성 27퍼둘둘 했음

이제 285까지 사냥하는 족족 헥사강화하고 아이템버닝 업글하고

하트나 좀 유에 레에 15~21퍼 생각중이고 

3주차에 해방하고 심볼들 하나둘 레벨 오르기 시작하면

컷 충분히될듯 대충 집어넣어봤는데 되겠더라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