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챌섭 미라클 활용과 계획 질문

달콤한숲속
조회: 167
2026-06-27 20:33:49
목표는 챌린저

렙은 열심히 해서 285 찍어줄 계획이고, 장신구는 18퍼 샀고 18성, 에디 1.5~2줄은 차근히 만들 예정.
무기는 제네패스+로 레유 뽑히는대로 쓰는디 보조, 엠블렘이 걱정이네요…
보조 이번에 미라클로 레유 올려서 쓰는 건 별로일까요?
보조를 경매장 구매로 대체한다면 엠블렘을 어케 해결해야할 지..
제가 계획중인대로 한다면 보조나 엠블렘 둘 중 하나 유에 정도로 목표달성 가능한가요?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