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길드 계정그룹 관련 하나 질문드립니당..

맵군
조회: 99
2026-06-27 20:36:48
길드 계정그룹 이번에 새로 들어온거 관련해서..
수로랑 플래그는 계정그룹 내 가장 높은 캐릭터로 반영되는건 알겠는데
주간미션포인트 <<< 이것도 계정 캐릭터 다합쳐서 최대 10포인트가 되는건가요..?

작게 길드 운영하고있는 입장에서 조금 헷갈려 질문드립니다..
주간미션포인트가 여러캐릭 합쳐서 10포인트가 되는거면 기존에 비해 수급이 조금 빡센게 아닌가 해서..

Lv20 맵군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