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블랙 보조에 레잠 바른사람 소소한팁

패파에물림
댓글: 9 개
조회: 623
2026-06-27 20:48:18


블랙보조에 레잠바르고 윗잠 무료큐브돌릴사람들은
낼 블랙보조 에디 유니크까진 메소로 올리는거추천함.


에디 유니크까진 메소로 올리고

챌섭마스터 화에큐
보스코인샵화에큐
출석화에큐
마일화에큐
피시방코인샵 화에큐 등

내일 다 던져서 등급업하면 땡큐고
아니면 제네무기에 에디유닠잠재 바를텐데
그거 천장채운단 생각으로 바르십쇼.

어차피 제네패스+ 열리면
거기서만 파밍되는게 대적자 화에큐200개라

제네무기에 천장 그거까지하면 널널하게 칠수있어서
(일반화에큐+대적자화에큐 천장공유)


메소로 직접레전올려서 거기서 화에큐 쓸거아니면

걍 유니크부터 화에큐 천장쌓기용으로
낼 블랙 에디유니크에
천장채우기 고고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