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보조는 앞으로 비싸질날만남았다고보는편

죽고싶은기분
댓글: 1 개
조회: 246
2026-06-27 21:14:49
1.현재 보조매물은 10년간 무한무교+수많은 이벤트큐브+강원기시절 존나많았던 수많은

다계정큐브돌이의 합작품

2.더이상 저런방식으로 생산은 안되는데 아스트라로 계속해서 매물은 빨리는중

3.아스트라 갈거면 에공삼 윗잠이탈은 되어야한다고 하지만 그건 현재시점이고

계속해서 뿌리는 대적자큐브와 계속해서 고갈되는 이탈, 에공삼매물 

+결국 계속해서 올라가는 유저들의 평균스펙

고려하면 시간지나면 정옵보조도 아스트라로 빨리게되어있음

딜상승량 보고+계속 뿌리는 대적자큐브로 짤짤이노리는식으로


결국 어지간히 비인기직업아니면 정옵보조도 앞으로 더 비싸질일만남았다고생각하고

현재도 이미 비싸진상태임 여름특수가아니고 챌섭열리기 이전에도 그랬음


Lv73 죽고싶은기분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