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스토리 퀘스트 좆같게도 만들어놨네

아크르티카
조회: 101
2026-06-27 21:15:40
도둑 잡기 퀘스트 뭐 이따위로 만들어놨지

기본 공격해도 스킬 때문에 광역기 날아가서 때리지도 않은 놈들 다 때려서 실패하게 만들고

버프들 일부러 꺼야 깰 수 있게 번거롭게 만들어놨네

안그래도 연출 속도 드럽게 느려서 답답해 뒤지겠는데 시발

특히 메이플 스토리 연출 속도는 진짜 존나 느려터져서 한 컷 진행될 동안 공룡이 탄생하고 멸망할 정도임

Lv20 아크르티카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