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근데 똥블 레잠 << 괜찮은 선택지 아닌가?

유지
댓글: 23 개
조회: 593
비공감: 2
2026-06-27 22:11:58
뉴비가 38억쯤 하는 미트라값을 넙죽넙죽 낼 수 있을 것 같지도 않고

그냥 레잠 하나 챌섭하는 동안 쓴다 생각하고 엠블 발라서 윗잠 2줄만 이벤트큐브로 뽑아 쓰고

세칼카 라인 잡아서 돈모으고 미트라 4줄로 업글하는게 맞지 않나

미트라 하나 사서 작해봐야 스펙업체감 별로 차이도 안날텐데
뉴비한테 38억+a 모으는 동안 도파민 디톡스 하라는건 좀 가혹함

욕심 좀 있으면 현질 보태서 5줄 사고

Lv16 유지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