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디어 마이 히어로 영화 후기

토kae
조회: 142
추천: 1
2026-06-27 22:42:19
히어로 뭔데 존나 멋있게 나오냐..

개심각한 상황에 지그문트보고 오.. 하다가 그 뒤에 히어로 개씹알파메일 겁나 잘생기게 나와서 놀람

멮 근본 주인공이라 그런가 혼자 멋있는거 다하고 퇴장하는데 엔딩크레딧 올라올때 히어로밖에 생각안나던데


암튼 재밌어서 또 보러갈거임 메붕이라면 한번쯤 보길 추천

대문자 F라서 마지막엔 눈물 찔끔했고

요즘 오프라인으로 ip사업 이것저것 새로운 시도해줘서 메이플에 더 애정생기는 것 같아 창섭이형한테 고마움..
이런거 또 만들어줬음 좋겠다.

Lv2 토kae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