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보스 배율 엄청 타이트한데 나만 그럼?

진짜조폭
댓글: 35 개
조회: 382
2026-06-27 23:16:47
익세 116%길래 쳐봤는데 개인적으로 엄청 잘친편이라고 느낌.
실수라곤 극딜하다가 한 번 실명된건데 1.4%남기고 타임아웃함.

여명은 2번 다 보호막은 물론 체력도 많이 깠고 바인드도 일부러 바퀴당 정오->석양 넘어갈 때 한 번씩만 걸렸음

아무리 그래도 이렇게 쳤는데 116%인데 피가 1.4%나 남은 게 말이 안 됨.
재측정한 배율이 매우매우 타이트하거나 거의 제논급 직업인가?

참고로 본인 30분 시절 데티세렌 123%로 6분 남기고 (2바퀴반 자정클) 꺴었음.
 
보스 배율 관련 이야기가 아무도 없길래 써봄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