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아 똥블렘 레전을 갈까 말까

아이콘 포테토칩유저
댓글: 3 개
조회: 256
2026-06-27 23:34:47
본섭가면 무조건 미분살거라 똥블렘 투자가 당연히 손해긴한데
가장 효율좋은 무보엠을 유니크 2줄따리로  하메린 노칼 까지 보내기엔 다른곳에 돈이 더 들어가지 않을까 싶음
기대값 상 10~20억 사이에 갈텐데 그냥 투자할까 공6퍼에 20억 투자라고 생각하면 괜찮은데
근데 천장에 가까워진다고 가정하면 차라리 그 매몰되는 20억 
미분 10->35 노작 비싸진거 값에 매몰된거랑 똑같은게 아닐까 
어차피 똑같으면 미트라가 나을지도?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