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님들 어빌 자동 재설정 버그 있는거 같음(아님)

몸빵빵캐
댓글: 4 개
조회: 356
2026-06-28 00:28:30




방금
보상공 에서 상추랑 공격력
메드 에서 드랍

전부 자동재설정으로 유니크 최소옵 걸고 돌렸는데
한바퀴 본다는 마인드로

근데 셋다 원트에 최상옵 떴음
이거 돌아가는 로직이 그 캐시템 어빌 돌리는거 그걸로 되있는거 아님?
그거 옵션 전부 최상옵만 뜨잖아요

비틱아님!!!!!!!!
진짜 이상해서 글쓰는거!!!!!!
혹시 자동 재설정 돌려서 하옵뜬사람 있으면 글좀 써주셈!!!!

+죄송합니다. 호들갑 이었습니다. ㅠㅠ

Lv18 몸빵빵캐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