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비틱주의] 나는 다르다..

혀로조아9
댓글: 20 개
조회: 757
추천: 4
2026-06-28 00:46:21
    340억 + 마스터까지 상점, 큐브 다 털고 시작

 에디레어 -> 레전3줄 (팔거라 시세 알려주시면 감사...)

 유니크 3줄 -> 레전 2줄
에디에픽 -> 레전 2줄
에디에픽 -> 레전2줄
윗잠에디 둘다 레어 -> 레전 2줄씩
윗잠에디 둘다 레어 -> 레전 + 유닠2줄


남은돈은 에디레어들 에픽으로 만들고 시마이했음..
보스에서 나오는걸로 에픽2줄 달아줄 예정

  알차게 썼다..

비틱에는 부기라 그랬는데 부기는 기프티콘으로 주면 되나..

Lv30 혀로조아9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