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F급 닉네임 올려놓고 이거 팔릴까? 물어보는 애들은 어디 좀 모자란 거 아니냐

그브던짐
댓글: 20 개
조회: 5317
추천: 21
2026-06-28 01:08:20
그나마 뉴네임 옥션 1기 때는 메이플 역사상 처음 나왔던 닉네임 거래소이기도 했었으니깐 화력 자체가 넘사벽이라 F급 닉이든 녜힁이든 간에 비싸게 팔리는 게 이해라도 갔었는데 지금은 그때보다는 시간도 한참 지났고 가치도 많이 폭락했는데 아직도 물어보는 거 보면 진짜 어디 좀 모자란 거 같음

뭐라고 하는 사람들 있을까 봐 미리 말을 해주는데 당장 뉴네임 옥션 1기에서 2기로 넘어갔을 때 S급 닉네임들도 가격이 반 토막 났었는데 F급 닉네임은 당연히 안 팔리겠지 그런데도 지금까지 F급 닉네임 팔릴까라고 물어보는 건 진짜 어디 모자란 거 맞으니깐 반박은 안 받을게

Lv30 그브던짐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