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이번챌섭 굉장히 재밌다

마춘팔
조회: 126
2026-06-28 02:28:21
아버 개편 때문에 성장 간격 더 촘촘해져서 그런가 돈은 렌 때보다 훨씬 덜 썼는데 중간에 막히는 기분이 없었음
오히려 그래버리니 오랜만에 최소컷도 다시 하게 되더라
검마 102퍼 세렌 116퍼 해봤는데 레테가 너무 편해서 그런가 검마는 1극남고 세렌은 거진 3분 넘게 남고 깸
아마 메생 첫 챌린저 이번에 딸 거 같네
근데 창섭이형 도전의 문장도 손 좀 봐주면 안 될까 보스는 다 깼는데 아버 업그레이드를 못 해..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