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보마 검마 180% 데카10 7분 20초남음 + 약간의 팁들

정령참월
댓글: 2 개
조회: 204
2026-06-28 02:49:46
검마핵환 3.5정도입니다!

짧은 팁이라면...
1) 윈드 오브 프레이로 3페, 4페 슬로우 가능하니까 꼭 쓰세요!
2) 3페 엎드렸을 때 패턴 여러개 맞을각이면 무조건 어센트(어센트는 3페만 사용)
3) 4페 때 흡혈화살 딱히 필요 없었던 거 같아요. 파운틴 깔고 그냥 마법화살로 딜 챙기는게 더 나을듯
4) 1페 때 윗점 블링크하고 오른쪽으로 이동하고 내려올 때 공중에서 무적기 + 극딜버프 + 6차 쓰면 됩니다
5) 해방무적 없으니까 3페는 꼭 극딜하기 전이나 후에 무적기 쓰세요

더 생각나면 더 적어볼게요~
참 좋은 세상이네요.. 3.5로 검마도 잡고..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