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메짱형님들 템세팅 이제 뭐 해야 좋을까요

예그랑
조회: 102
2026-06-28 03:58:39
사파이어 방금 찍어서 카르마 레잠 에유잠 생겼는데 어따 바르면 좋을까요 그리고 앞으로 템펙업은 뭐부터 하는게 좋을까요

현재  템셋이 
17성 유닠15퍼 여명4셋(140제 두개는 에디 레어 / 160제 두개는 천천히 이벤 코인 에디에픽 바를라고 에디 X) 
도미 깡으로 만들어서 직작해서 17성 유닠 18% / 밑잠 레어 인트 +10 +6 

페어리 하트 레전 21 에디에픽 마력 +11 +10
엠블 미트라 살 돈 없어서 똥블럼 유에 마력9% 밑잠 6%
블랙 보조 운빨로 레전가서 보공 75% / 에디 에픽 마력 6%

이벤링 
1: 유닠 올탯포함 12% / 레어 인트2%
2: 메획 인트 18% / 마력 +11 

3(여기부턴 사냥용으로 시드링 자리에 들어감) : 드롭1줄 인트9% / 마력 +10

4: 그냥 받아만 두고 아무것도 없는 깡통 1티어 이벤링

그리고 논외로 포스 1340에 현재 배율 107%인데 검마 7월 1일까지 안되겠죠?.... 초반에 아무것도 모를때 심볼 선택권 어센틱으로 선택했더니 포스가 답이 없네요 

Lv19 예그랑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