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이거뭐임? 챌섭으로 복귀하고 애완미트라 무료로 돌리다 떴는데

Eden
댓글: 21 개
조회: 662
2026-06-28 04:45:17
 

이거 아랫잠 이따구인데 윗잠팔리나요? 아니면 아랫잠도 레전을 올려야할까요?
고민입니다. 일단 팔리면 이거 팔고 레테한데 마저 주고 제대로 키울려고합니다.
저번엔 세렌도 못잡고 코디만 하다가 접었는데 이번엔 친구랑 제대로 보스하기로 했거든요.
에디 레잠올려야 윗잠을 제대로 받고 팔수 있나요?
고민입니다. 메소가 없어서 과금을 해야하거든요. 보통이런건 어떻게 파시나요? 
진짜 잘몰라서.. 메횽님들에게 질문합니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