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ㅂㅅ짓해서 머리 개뜨거워진다 ㅋㅋ

아이콘 들떠
댓글: 12 개
조회: 3176
추천: 5
2026-06-28 05:27:32




똥엠블에 블큐,화에큐전부랑 120억쳐박았는데 옵션보셈
ㅋㅋㅋㅋㅋㅋㅋ 그러고 아 ㅆ모르겠다 어빌부터하자 하고
250만 명성치로 크확,상추 유니크 뽑았는데
명성치 부족해서 훈장사느라 창껏다가 다시켜서
보공 자동설정 돌려놓고 유튜브보다가 띠링 소리나서보니깐
이럼 ㅋㅋㅋㅋㅂㅅ인게 안잠구고 돌림ㅋㅋㅋㅋㅋㅋㅋ
챌섭이라 보명훈 살 수도 없고 허..ㅋㅋㅋ

그냥 개빡쳐서 빡종하고 휴대폰으로 씀ㅅㅂㅋㅋㅋㅋ
챌섭 개꺾인다 메이플 키고 싶지가않다...ㅠㅠ쿹ㅌ귱ㅍㄷㅊ므늉ㅍ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