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똥블렘, 블랙보조에 메소 썼는데 어떤 편인지 봐줄 수 있어?

늘옴
댓글: 6 개
조회: 382
2026-06-28 06:03:51
상위 보스는 빨리 가보고 싶은데 레테 미트라랑 보조가 너무 비싸길래
그냥 미라클이기도 하고 직접 해보자는 느낌으로 모아둔 40억이랑 블큐 40개 써서 해봤어



둘다 윗잠은 유니크에서 레전으로 올리고 보조무기는 에디 에픽에서 유니크까지 올렸어
회수 안되는거는 알고 있는데 그래도 목표인 하드 메이린까지 한번 가보고 싶어서 모아둔 메소 써봤는데
40억 + 블큐 40개로 이정도면 기대값 대비 잘 뽑은 편이야?
그리고 여기서 혹시 엠블렘 윗잠 2줄 만들고나면 아버 22성하고 해방까지 한다는 가정하에
하드 메이린까지 가능할까?

Lv48 늘옴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