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길마 개꼴받는데 어캄

강제종료
댓글: 1 개
조회: 411
2026-06-28 06:36:14
물론 우리길마는 아니고

3년전에 나한테 무통사기 친놈
신고해서 구약식으로 벌금 500 먹이고 민사까지 걸어서 승소했는데도 배째니까 신불자 만드는거밖에 할 수가 없는,,
우리나라 법이,, 사기 안치면 바보구나 를 알려준놈

그래도 메이플은 꾸준히 하더라고
경험치도 매일 오르고 6차 강화도 올라가고
보스도 잡아야되는지 꾸준히 길드 가입하길래
길갑 할때마다 길마한테 찔러서 계속 추방시키고 있는데
이번 길마는 온라인일때 계속 해봐도 귓이나 초메를 다 씹네,,
분명 매너길 같은데 말이지

살면서 얘 때문에 경찰서, 검찰청, 법원 다 처음가봤다
메접할때까지 추적할건데 이번엔 쉽지가않네 어카지

인벤러

Lv62 강제종료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