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나 검마 패고왔어

아이콘 청수국
조회: 141
2026-06-28 07:46:35
포뻥 110 받고 엠블 레유 뽑고 검색해보니 145프로? 154프로? 나왔음

1페 오리진 쓰기 전에 이미 체력 30프로 남아서 오리진 존나 아깝네 하고 써서 잡음(어차피 2페 2극 넣으면 다음 오리진 극딜이니)

2페에서 분명 장판 피했는데? 분명 땅개 피했는데? 분명 운석 피했는데? 하면서 3데카 날려먹음
근데 딜은 존나 넘쳐서 회피 기동에 전념해서 편했음

3페는 헬존 까지 싸대기 2번 맞았는데 헬존에서 이 미친 검마련이 끌어당기면서 앞뒤로 텔포거리에 레이져로 도배 쳐 해놓는거 3번 당해서 당황함;; 미친년 아님?
암튼 영차영차 데카 4개 남겨서 4페 진입

60까지 사고 없다가 갑자기 권능? 그 색 장판 들어가는거에 한번 뒤지고 페이즈 잃어서 20줄 더 깎는 동안 데카 2개 더 쳐먹음(40줄 정도 남음)

여기서 나가면 도핑값 머리아파서 존나 집중해서 데카 1개로 3분 더 패서 잡음(ㄹㅇ 나 재능있는듯)

암튼 검마 3줄 평가는
1,2,4페 좆밥 검마련 피통 1.3배로 늘리고
3페 개 씨발 검마련 피통 절반으로 줄여라
뉴비들 다 죽는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