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챌섭 - 노동 효율이 똥이라도 채집 해야하나..

아이콘 빌드깎는노인
댓글: 2 개
조회: 162
2026-06-28 10:09:03
사냥 1시간 - 3500만원 + 조각 7~10개

채집 1시간 30분 - 420~450개
평균 단가 60만(55~65)
ㄴ갈퀴값 -1억
대충 순수익 1.5억



Vs



온니 사냥 2시간(3배쿠폰이 하루 3개라  30분만 더 했음)

대략 7천만원 + 조각 15 ~20개



아무리 채집할 때의 집중노동력이 ㅈㄴ 힘들고 피로하다고 해도
당장 챌섭에서 메소가 급하니까
걍 채집 비효율이라도 하는게 낫겠지...?

하아 미라클에 다 꼴아박고 똥블렘 레전하나 올리고 공9퍼 올린 게 끝이라
아무의욕이 없다...ㅅㅂ...


대략 80억치 박은 거 같은데
미라클 결과물이 고작 똥블렘 레전 하나라니 ㅅㅂ
걍 천장치고 옵션 돌린 느낌이네...

Lv64 빌드깎는노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