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챌섭 패스러(?) 레잠이랑 블큐 30개 어디에 써야하나요?

나또한
조회: 426
2026-06-28 11:07:49
패스류는 모두 지른 상황이고 제네플도 지를 예정입니다.
지금 장비 상황은 엠블과 보조 모두 유닠 잠재에 에디 에픽 상태 입니다.
보조는 거품꺼지면 본섭에서 구매할 예정입니다.
미트라도 노작기준 10억 아래로 내려와야 사지 않을까 싶네요.

1.
레전 잠재 2장 중 1장은 제네무기에 지를것이고
나머지 1장은 하트에 바를생각하고 있습니다. 이게 맞을까요?

2.
레전하트는 그냥 챌섭코인샵 골큐돌려주면 될것 같아서 블큐 쓰기에 아깝다고 생각되는데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해방무기는 제네플러스 큐브로 해결 가능하겠죠?)

3.
2번대로 하트 골큐를 사용한다면 블큐가 놀고 있는상황이라 어디에 쓸지 고민이네요...

Lv48 나또한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