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근데 템값 떨어지긴 하나요? 렌때도 이랬?

띠솔
댓글: 22 개
조회: 783
2026-06-28 11:21:01

어차피 메소마켓도 손해보는 구간 싫어서 안바꾸고 있는데다가

해방도 4주 걸릴거 같아서 존버탈거긴한데..

떨어질 기미가 안보이는거 같아요 ㅇㅅㅇ;

여명 21%~27% 사이로 깡통 주워서 에에잠+17성 주문서 쓰려고한 내 계획이...

메소도 하루만에 100원이나 오를줄은 ㄷㄷ

그냥 좀 손해보고 빨리 사서 주보라인 올리는게 맞을까?


이미 포뻥기준으로 검솔 120%까진 나와서

7월 1일에 솔격 트라이해볼거긴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