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피시방 메린이 옆자리 노말카이까지 왔다

아이콘 채비
댓글: 4 개
조회: 339
추천: 1
2026-06-28 12:32:36








챌2에 내가 만들라고 해서 도와주는데
우연히 메린이 본인 친형도 챌 2라 친형한테 5만원
훈지받고 패스 지름 ㅋㅋ

그 후 이것저것 알려주고 오늘 같이 엠에스아이 보면서 재획하기로 했는데 바로 노엔슬뷰터 하더라
공략을 안봤는지 문막는지 모르고 웨이브 내려오니꺼

오옥 뭐야이거 𝙎𝙄𝘽𝘼𝙇  막 타져 아

이런 반응
하지만 투력이 높았기에 그냥 노그로기로 깬 후
노말카이 트라이중 ㅇㅇ
근데 죽어도 공략을 안보시겠대
그러다 5번 데카아웃 후 봄 ㅋㅋ
열심히 패링할때마다 스페이스바를 얼마나 세게누르는지
피방 키보드 부숴지겠음ㅋㅋ

공익이정민 화이팅
(본인이름 아님 내 남친이름임
남친도 같이 시작했는데 꼬접함..)

내가 피방 방학동안 매니저라
햄버거도 해먹음ㅎ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