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윈브 질문 윈드윌이랑 딜사이클 질문

온다스
댓글: 3 개
조회: 98
2026-06-28 13:49:28
1.윈드윌 60초 쿨로 
극딜기랑 준극때마다 쓰고있는데 이게 30초가동 인게 맞나여??

30초 지나도 뭔가 보마처럼 죽을게 안죽는다는 느낌을 받을 때가 종종 있어서요 보스에서


2.그리고 아이돌윔을 쿨때마다 돌려주는데 가끔식 아이돌윔을쓰면 게일이 쿨이 같이돌던데

최대한 게일먼저 쓰고 아이돌윔을 쓰는게 맞나요??

3.쿨마다 볼텍스스피어 아이돌윔 게일을 돌려주는데 딜사이클상 우선순위도 궁금합니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