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챌섭에 마지막 유챔캐로 레테 키우고 있는데 똥블렘 쌍레 만듦

Dongjyoo
조회: 194
2026-06-28 14:50:21
어차피 칠흑셋 줄 생각 없기도 했고
오늘 가용한 재화가 블큐 화에큐 30개씩이랑 30억 뿐이었음

레에 1줄씩이었는데 쌍레 띄움. 옵션은 없고

잘 갔다는 생각이 드는데 한편으론 미트라에 하랬는데 생각도 들고
근데 한편으론 미트라 노작도 지금 못 사거나 간당간당하게 노작만 사는 메소였는데 최선이었다 생각도 드네

그냥 구매할 돈 모았어야하나?
근데 레에 합해서 마27퍼인거보단 쌍레 똥블렘이 나을거 같기도 하고

뭔가뭔가 애매하네
잘된건지 아닌지 모르겠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