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그래도 아직 플하가 똥블 취급 받으려면 멀었다고 봄

아이콘 야히히콤보t
댓글: 8 개
조회: 281
2026-06-28 14:54:46

똥블렘 레잠은 뭔가 사치스러운 느낌이 있는데

페하(플하) 레잠은 그래도 대체아이템이 여전히 200억인 언컨이라
그냥 페하 레잠 바르고 2줄이라도 쓰는게 여전히 괜찮은 선택이라고 봄
그리고 17성 주문서 쓸데 없으면 나는 플하에 바르고 별 파방하면서
18성 달고 그대로 쓸듯

단 플하 유니크 3줄뜨면
걍 아케인에 바르고 골큡직작 존버메타가 맞다고 봄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