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재획이 앞으로 더 망할꺼라고 보는 이유

아르핏치
댓글: 11 개
조회: 706
2026-06-28 15:23:18
기술의 발전으로 이젠 umpc로도 메이플이 문제없이 돌아가는 시대가 왔음

흑갈리로 메이플 개잘돌아감 대충 키매핑으로 컨 세팅만 하면 됨


근데 이번에 5석펫 제자리 회수에 야누스 초기화 딸깍까지 줬다?


umpc로 걍 누워서 버튼 하나 딸깍으로 풀메제가 가능해짐
룬 깔때 아니면 방향키도 안써도 됨


이미 그런시대가 왔음


그래서 재획은 진짜 앞으로 더 망할꺼라고 봄

사냥의 시대는 앞으로 안올꺼임

Lv9 아르핏치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