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플하는 이제 레잠바르는게 손해보는 행동임

럭키식스
조회: 248
2026-06-28 15:30:54
레잠바르면 잠재 어떻게 뽑을건데?

골드큐브 돌릴꺼면 압도적으로 메리트 높은 미트라 있고
하다못해 똥블렘도 성능상으로는 하트보다 의미있고

유닠상태면 오히려 실버큐브 박으면서 963 966같은 잠재도 덤으로 노릴만하고
시도횟수가 많아서 옵션뽑기도 더 쉬움
(심지어 미리키우는 페어리하트때 감정돌리면 감정비까지도 쌀먹된다)

레전에서 메소박고 뽑겠다? -> 타스탯뜨면 팔지도 못하는 교불템에 돈쓸꺼면 컴플존버나 하셈


레잠박으면 이도저도 아니게 건드는 난이도만 어려워짐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