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검마에 집착하는사람이 많이보이는데

들어가장
댓글: 15 개
조회: 1345
추천: 2
2026-06-28 15:30:56
저번챌섭까지만해도 5~6천만 혼자서 그냥 불가능의영역이었음 해방 한주만 미루면 편해짐 

커뮤에서나 100%근처배율로 개나소나 다잡고 7월첫주해방하는거처럼 보이는거임 그거하고있는사람들은 본섭 매달 다케릭으로 검마조지고있는 고인물들임

욕심을 버리면 행복이 따라옴

추가로 챌린저도 18성 유에 15% 이거보고 따라하려다가 가랑이 찢어짐 뉴비는 마스터목표로 제네해방 자석펫사고 폐사만 안해도평타임

Lv56 들어가장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