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나도 아는형이랑 챌섭하는데 너무 재촉한거같음.

큰자극
댓글: 9 개
조회: 294
2026-06-28 15:35:06
난 담 주 해방인데

같이 챌린져 달리자고 하셨어서

검밑솔에 검마2인간상태인데

형은 아직 노멀 검밑이랑 하스데미만 돌았음.

"그래서 하드 검밑솔하셔야 이득이다"
라고 말씀 드렸다가

보스때문에 스트레스만 받는다고 하시더라

그냥 천천히 하라고함

1주차는 심지서 다 연모로만 깨셨더라

각자의 속도로 해야겠어

같이 즐길 게임은 ㄹㅇ아님

직업 듀블에다가 헥샇한산 24000나오긴하는데

보스를 아예 안해보심

초월자

Lv64 큰자극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