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제네무기 천장 4번째

드비니아
조회: 218
2026-06-28 15:42:08


그나마 현명하게 메이플하려고 미라클 아니면 제네 무기 이벤큐브만 던지지고 안건들이는데
ㅈ같은게 해방무기 4개중에 윗잠 유니크>레전 천장을 레잠 주문서1번 제외하고 3번 전부 처하고 자빠졌네
제네 에디 에픽>유닠 2번 천장 유닠>레전 1번 천장
부캐는 에디 유닠까지만 해주니깐 사실상 거의 전부 천장임 ㅅㅂ
적당히 빨아먹어야지


벌써 에디도 느낌쎄함 ㅅㅂ 돈 다털려서 다음 미라클까지 또 밀리네
제네플러스패스 살겸 + 나중에 골드 유지하려고 미리 질러둔 17만원까지 다써버렸음
레테 제내무기까지 쌍천장치면 걍 제내무기 맵에 버리고 미련없이 접음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