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자석펫을 그냥 준 이유는 복합적임

이거진짜에용
댓글: 4 개
조회: 250
2026-06-28 15:43:46
1. Bm
기수 통합이랑 연결되는 부분인데, 편의성의 증대는 곧 bm 확장임
1석펫을 살 사람들은 이미 다 구매했으니 3,4 이상의 구매를 유도해야지

2. 재획시대의 종말
이젠 그냥 사냥은 심심할때나 하라고 떠미는걸로 느껴짐
유챔으로 겜 수명 연장을 노리는걸 보면 이제 재획으로 억지 플탐을 늘리는 건 그만둘 타이밍이기도 하고

3. 미래는 결정 딸각겜이다
6캐릭 주간 컨텐츠로도 바쁘니리 서서히 비중을 빼는 식으로 갈 생각이라고 보여짐. 결국 사냥이 정체성이었던 메이플은 사냥을 버려야 살아남는 길이지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