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메×) 신을 숭배하고 왔다

아이콘 잡았죠
조회: 214
2026-06-28 15:49:22


기회되어서 급작스럽게 신에게 예배드리는 일정이 잡히게 되었는데 성심당 빵보다 몇배는 더 맛있는 삼대빵 덕분에 행복함
퇴근하자마자 대전가서 밤샜는데 그 힘듦이 싹 잊혀짐 물론 피곤해서 눈은 너무 감긴다
나중에 인터뷰한다고 신도들 앞으로 직접 강림하셨을때 모든 사람들을 한명씩 쳐다보려고 하시는게 기억에 남는다... 롤력 받은 기분임
내일 일해야하는데 목쉬어서 ㅈ됨ㅋㅋ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