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똥블렘 쌍레 달려도됌?

비엔나의바다
댓글: 6 개
조회: 295
2026-06-28 16:10:24


누가 블랙보조무기 에디 유니크해서 레전드리 뜨면좋고 아니면 제네무기 천장용으로 쓰기도 좋고 
해서 유니크까지 올리고 화에큐 던지는것도 좋다는데 

여기다가 그거 해도됌? 아니면 에디에픽에서 멈추는게 나음 ? 아무리 공30이 떴어도 
에디에픽까지만 하고 

아주 언젠가는 미트라를 사먹는게 나음?  
아니면 공30 똥블렘 정도면 뭐 에디 유니크 레전 달려도 괜찮긴함 < 유니크에서 등업못해도 제네무기 에디유니크
에다가 천장치면 되잖아  < 이런식으로 해도댐?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