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씨발 뭐지

비엔나의바다
댓글: 4 개
조회: 194
2026-06-28 16:17:31


누가 15억이면 레어에서 유니크 천장까지 쳐진다던데 에픽따위 다는데 6억 썼는데?.. 

이거맞음? .... 뭐지?..  이것도 천장치면 40억 메소 넘길거같은데 이거맞나?; 

이거 유니크 달려야 하는게 맞음?  천장 152인데 한번 돌리는ㄷ ㅔ 2700만 메소 들어가는데?
난 개 좆병신새끼라서 천장 또 칠거같은데 이게맞음? 

그냥 멈추고 그 메멘토 브론즈인가 그거나 걍 돌릴까? ; 아 뭐지.. 씨발..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