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15일 정지인데 이러면 챌린저 힘든가?

닝겐0101
댓글: 2 개
조회: 444
2026-06-28 16:41:59
한줄로 정리하자면 다른게임 하는게 있어서 창 넘어갔다가 바꿨다가 하다가 까먹고 실수로 오토핫키 켜진채로 사냥 몇분 했는데
비정상적인 기록 감지로 15일 정지먹었음

계산해보니까 일수로는 15일이고
이번주 주간은 다행히 다 끝내놔서 주간퀘 1주정도 통으로 날리는것같은데

일단 코인샵부터 보면
울티마 4000코인 날라가고
카에에잠이랑 카유잠은 다 사지는데
15일 출석을 못해버리니까 큰건 17성 스크롤 하나랑 상급경험치 6000개, ~279 비약 하나 날라감
(확인해보고 굳이 복구해야되면 복구할듯)

솔에르다랑 조각 좀 날라가고
아버랑 제네시스 해방 1주치정도 밀릴거고
심볼 15일치 밀릴거고
애픽던전이랑 스펙터, 몬파 1주치 날아가고
패스 일주일정도 밀려서 찍히고

요정도고
276에서 정지당했는데
타격 많이 크려나
손해가 큰건지 어떤지 모르겠음

Lv1 닝겐0101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