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메이플 아예 처음하는 뉴비인데 검마 잡을수 있을까요?

우치화사수케
댓글: 1 개
조회: 202
2026-06-28 16:53:42
이번에 메이플 처음 시작하는 뉴비입니다

섀도어로 처음 시작해서 듄켈 진힐라 처음잡을때는 너무 빡셌는데 이번주 다시 도전해보니까 해볼만 한거 같슴다

이번달 검마는 꿈도 못꾸고 있었는데 암암메도 익숙해지니까 해볼만 할거 같아서요

지금 전투력 4500만에 검마 배율 85프로인데 3일동안 연습하면 파티로 깰수 있을까요?

그리고 파티같은건 어디서 구할수 있을까요?

진짜 이번달 검마 너무 깨보고 싶어요

Lv2 우치화사수케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