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하적자 1페 준극시작이 진짜 히트구나

아이콘 선참
댓글: 4 개
조회: 248
2026-06-28 17:47:02
스펙 조금만 올라도 여유컷되는 스펙이지만
그 조금이 부족해서 페이즈마다 쿨이 밀려버림

렌이라 준극 없어서 굳이 준극시작 해야하나 생각했는데
막상 해보니 개꿀임

준극 도는 시간동안 게이지 모아서 풀뻥 오리진극 시작
+
다음 극딜 권능 끝나고 딱 맞게 돌음
+
적당히 어센털어서 1페 넘기고
2페 안정적으로 게이지 채운 후 극딜


이러니까 ㄹㅇ깔끔하게 흘러감
근데 그냥 스펙 좀 더 올리는게 맞긴하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