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질문) 블랙보조 유에 -> 쌍레 등업비용 40억쯤 들었는데

김주달
댓글: 2 개
조회: 270
2026-06-28 18:32:38
그 뒤에 지금까지 모은 큐브 80개치를 다 박았는데 정옵이나 에디 공 두줄 한 번이 안 뜸.
그래서 이렇게 된 김에 제네해방 7월 2일 하니까 거따가 카레잠 카에유잠 박고
대충 쓸만하게만 옵 만들어두다가 7월 말 제네패스 대적자 큐브를 제네무기에,
이외의 카르마 이벤큐브는 보조에다 박고 미트라는 거품 빠지면 쌍레 괜찮은 거로 구매

요런 방향성이 맞지? 모아놓은 카르마 큐브 보조에다 다 써버려서 기분이 이상하긴 한데
또 미라클 취지에는 또 잘 즐겼다고 할 수 있을 거 같기도 하고 묘해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